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10
연예

'베지터, 소닉, 소뿔, 춘리 머리'…2NE1은 파격 헤어 종결자

기사입력 2011.07.11 15:37 / 기사수정 2011.07.11 15:37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패션 선두주자 걸그룹 2NE1이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연일 화제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2NE1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산다라박은 만화 드래곤볼에 나오는 '베지터'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다음날 27일 공민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직비디오 공개인가요? 수고하신 서감독님께 너무 감사 드리며 기대하고 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은발 헤어로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민지는 눈에 틔는 은발 헤어에 화려한 의상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지난 9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씨엘은 양 갈래로 땋은 머리를 좌우로 올려 '소뿔' 모양을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 산다라박은 컴백 무대의 빗자루 머리를 업그레이드해 머리를 4갈래로 치켜세워 게임 캐릭터 '소닉'을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평창 2018 동계올림픽 축하 특집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산다라박은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춘리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로 일명 '춘리 머리'를 선보였다.

한편, 2NE1은 현재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로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와 개성 있는 스타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공민지-산다라박-씨엘 ⓒ SBS, 공민지 트위터, MBC]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