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7
연예

배두나, 갓 쓴 검술사 변신…'레벨문: 파트1 불의 아이' 12월 공개

기사입력 2023.11.07 13:28 / 기사수정 2023.11.07 13:2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가 영화 'Rebel Moon(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감독 잭 스나이더)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Rebel Moon(레벨 문)'은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우주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모인 코라(소피아 부텔라)와 은하계 전사들의 모습을 담았다.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아가던 코라는 몸을 의탁했던 변방의 위성이 포악한 '마더 월드'로부터 위협을 당하자 함께 대항할 반란군을 찾아 나선다. 

장군 출신의 타이터스(디몬 하운수 분), 농부 군나르(미힐 하위스만), 검술사 네메시스(배두나), 파일럿 카이(찰리 허냄), 대장장이 타락(스타즈 네어) 등 각자의 이유로 구원과 복수를 꿈꾸는 이들이 다른 세계에서 모여 은하계를 뒤흔들 반란을 준비한다. 

'300', '맨 오브 스틸', '아미 오브 더 데드'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우주로 공간을 확장해 선보일 거대한 세계관과 스타일리쉬한 비주얼, 거침없는 액션은 물론 '킹덤'으로 K-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렸던 배두나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인물들이 펼쳐낼 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Rebel Moon(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는 오는 12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