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55
게임

비엔비, 몬스터 모드 '문어대습격' 화제

기사입력 2007.01.29 00:39 / 기사수정 2007.01.29 00:39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 http://ca.nexon.com)에 지난 해 11월, 신규 게임 모드 '몬스터 모드'를 추가했으며, 그 첫 번째 내용으로 '대왕문어'를 중심으로 한 '문어대습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몬스터 모드 '문어대습격'은 연속되는 스테이지로 진행되며 각 스테이지마다 몬스터들과 대전을 벌여, 최종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 '대왕문어'와 대전을 벌이는 형식이다.

이러한 인기는 24일 '대왕문어'가 검색 포털(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오르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으며, 게임 검색 순위의 경우 전일 대비 11단계가 상승, 최고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당일 유저 폭주로 '비엔비' 게임 서버가 일시 다운되기도 했다.

넥슨의 황승희 '비엔비' 개발팀장은 "신규 게임 모드 '몬스터 모드'에 대해 많은 유저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후에도 꾸준히 몬스터 모드에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 친지와 함께 더욱 즐겁게 '비엔비'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슨은 2월 8일까지 몬스터 모드 관련 이벤트 '크아 대왕문어축제'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게임 아이템, 추첨 상품 등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