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나선다.
정국은 2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SNS에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정국은 거대한 검은 날개를 달고 등장, 고풍적인 느낌의 무대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펼쳤다. 또한 착장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공간들을 보는 재미를 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웅장한 사운드와 정국의 짙은 표정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 절정으로 치닫는 연주와 어우러지는 빠른 화면 전환은 블록버스터의 예고편 같은 느낌을 주며 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은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했으며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 부터 솔로 싱글 '세븐(Seven)(feat. Latto)' Explicit Ver.과 Clean Ver., '3D(feat. Jack Harlow)', 신곡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feat. Major Lazer)', '예스 오어 노(Yes or No)', '플리즈 돈트 체인지(Please Don't Change)(feat. DJ Snake)', '헤이트 유(Hate You)', '섬바디(Somebody)', '투 새드 투 댄스(Too Sad to Dance)', '샷 글래스 오브 티얼스(Shot Glass of Tears)' 등 총 11곡이 수록된다.
한편 정국의 솔로 앨범은 오는 3일 오후 1시 발매, 20일 오후 8시에는 서울시 중구 장충체유고간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빅히트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