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58
연예

'마스크걸' 지지안,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황보·유지애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0.27 09:1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모델 겸 배우 지지안이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케이플러스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깊은 인상을 남겨온 지지안과 함께 발걸음을 내딛게 되어 기쁘다. 지지안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산하며 확고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지지안은 공개 3일 만에 넷플릭스 TOP10 2위에 등극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감독 김용훈)에서 김모미(이한별 분)의 춤 대역으로 등장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한 달 가량 땀 흘리며 연습했다는 지지안. 그는 피나는 연습으로 갈고 닦은 화려한 춤 실력을 공개하며 주인공 김모미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데뷔한 지지안은 각종 런웨이와 룩북, 광고 등을 섭렵한 데 이어, 연기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는 이선영 역으로 출연, 명품 조연 연기를 선보이며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안정적인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 타고난 프로포션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지지안은 “앞으로 케이플러스와 함께 시너지를 내며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지안과 손을 잡은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박경진, 클로이 오, 김설희 등 정상급 모델들과 방송인 황보,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 스포테이너 김하늘이 소속된 곳으로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여러 분야에서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 케이플러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