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54
연예

임성언, 오에스알엔터와 전속계약 '다방면 활동 예고'

기사입력 2023.10.25 10:14 / 기사수정 2023.10.25 10:1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임성언이 OSR엔터테인먼트(오에스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25일 오전 소속사 OSR엔터테인먼트는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끼, 다양한 재능을 갖춘 배우 임성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임성언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성언은 2001년 일본 드라마 '춤추는 대서울선' 출연을 시작으로 KBS 예능 '산장미팅 - 장미의 전쟁'을 통해 아름다운 보조개로 남성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관심 속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이후 '연개소문', '하얀 거탑', '청담동 스캔들', '봄밤', '두뇌공조'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임성언은 연기 활동 외에도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로 유명하다. 요트 면허를 취득해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임성언은 팀 내에서 돛의 방향을 바꿔주는 ‘트리머’ 역할을 맡아 국제 대회 2등까지 해내는 성과를 거뒀고 이외에도 오토바이와 중장비 면허를 보유하는 등 다재다능함을 겸비하고 있어 다방면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OSR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