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33
연예

'30일' 흥행 질주에 강하늘 미담 추가?…커피차 이벤트 '훈훈'

기사입력 2023.10.24 16:5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30일' 흥행에 강하늘이 훈훈한 팬서비스로 보답했다.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30일'(감독 남대중)이 ‘커피 제조기’로 변신한 강하늘의 커피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며 21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30일'의 주역 강하늘은 커피차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3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진행된 '30일' 이벤트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어져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케 했다.



웃음 제조기에서 일일 커피 제조기 모드에 돌입한 강하늘은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손수 커피와 쿠키를 선물했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시종일관 훈훈한 팬 서비스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커피차 이벤트 이후 CGV 여의도와 CGV 영등포에서 진행된 '30일' 의 무대인사 현장에는 남대중 감독과 강하늘은 물론, 윤경호까지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30일'은 오는 28일 ‘웃수저’ 배우들이 총출동한 개봉 4주차 스페셜 무대인사까지 추가로 앞두고 있어 흥행 열기에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마인드마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