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이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에서 ‘MC돌’ 활약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트라이비 송선은 지난 19일 공개된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선은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며 서울문화고등학교를 찾았다. 학과 곳곳을 방문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학생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이야기할 수 있도록 ‘언니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공연에서 송선은 최근 유행하는 ‘스모크 챌린지’를 함께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 게스트 미미로즈(mimiirose), 서울문화고 학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빛냈다.
송선은 MC 첫 도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진행력과 통통 튀는 비타민 에너지로 학생들을 사로잡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남다른 공감 능력과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오늘 우리 학교는’에 최적화된 MC라는 호평을 이끌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송선은 트라이비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로,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콘셉트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받았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을 비롯해 MC로서 합격점을 받으며 ‘만능 MC돌’로 거듭난바,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의 무대와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사진=‘오늘 우리 학교는’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