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4주년 깜짝 선물로 팬송을 준비했다.
하이라이트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4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Give You My All'(기브 유 마이 올)을 발매한다.
'기브 유 마이 올'은 하이라이트가 라이트(공식 팬덤명)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올해 첫 완전체 신곡이다. 멤버들의 데뷔 14주년 기념일에 발매되는 만큼, 음악을 타고 흐르는 흥겨운 분위기와 유쾌하고 파워풀한 비트가 축제를 연상시킨다.
하이라이트는 '기브 유 마이 올'에서 고마움과 함께 아주 오랫동안 약속해온 영원을 또 한번 노래한다. 가장 소중한 날,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진심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이후 11개월 만의 완전체 신곡에 하이라이트 멤버들도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6일 열린 'KCON 사우디 아라비아 2023'에 참여해 '기브 유 마이 올' 한 소절을 직접 가창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원을 함께 걸어가고 있는 팬들에겐 짙은 감동을,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는 새로운 귀 호강을 선사할 하이라이트의 '기브 유 마이 올' 완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하이라이트의 새 디지털 싱글 '기브 유 마이 올'은 오늘(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어 하이라이트는 오는 11월 17, 18, 19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