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1:27
연예

레이디 제인, 쌈디에 일방적 이별통보 폭로 "눈물 뚝뚝"

기사입력 2011.07.05 09:17 / 기사수정 2011.07.05 09:17

온라인뉴스팀 기자

▲ 가수 레이디 제인, 쌈디와의 이별 스토리 공개…"너란 사람과 만날 자신이 없다" ⓒ SBS 밤이며 밤마다

[엑스포츠뉴스=진주희 기자] 가수 레이디 제인이 그룹 '슈프림팀' 쌈디와 과거 이별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 남녀 공방전 2탄에 출연한 레이디 제인은 '여자들은 왜 헤어지자는 이야기를 자주 하나?'라는 질문에 자신은 딱 한번 진심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과거 쌈디의 무명시절, 성격이 너무 맞지 않고 미래가 없어 보여 헤어질 결심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당시 쌈디에게 '내가 너란 사람과는 만날 자신이 없다'고 이별을 말하자 쌈디의 두 눈에서 닭똥 같은 눈물이 뚝뚝 흘렀다며 경상도 사나이 쌈디의 의외의 모습을 말하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다","경상도 사나이 쌈디가 눈물을 흘리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에서 레이디 제인은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쌈디의 뒷바라지를 해주며 잠시 그를 의심했던 사연과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던 쌈디의 이벤트 선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레이디 제인 ⓒ SBS 화면 캡처]



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