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3
연예

오데트, 첫 자작곡 '러브 마이 데이즈' 오늘(12일) 발매…힐링송 예고

기사입력 2023.10.12 16:1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오데트(Odett)가 첫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오데트는 12일 두 번째 싱글 '러브 마이 데이즈(Love My Days)'를 발매한다. 

'러브 마이 데이즈'는 빈티지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80년대 시티팝을 재해석한 곡이다. 영롱한 사운드에 풍성한 코러스와 반짝이는 듯한 신스톤을 올려, 마지 우리의 날들도 이렇듯 반짝이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자 했다. 

오데트는 '행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내가 느끼고 누리는 모든 것이 행복인걸'이라는 주제로 '러브 마이 데이즈'를 직접 작사, 작곡했다. '반짝임은 내 안에 있어', '완벽하지 않은 내 오늘 하루도 괜찮은걸'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마음에 울림을 전하는 진심 어린 가사를 통해 '힐링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자작곡 발매에 나서는 오데트는 "이 노래가 스스로에게 확신이 없고 작은 행복조차 느낄 여유가 없을 때, 잠시 멈춰서 내 안의 행복을 꺼내어보게 해주는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목소리를 더하며 특별한 듀엣곡을 완성했다. 학창 시절 선후배의 연으로 함께 작업하게 된 준은 특유의 그루비한 보컬로 감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오데트는 커버 유튜버로 활동하며 피처링, 프로젝트 음원 보컬 위주의 활동을 펼치다 지난해 밴드 초묘((超妙)의 새로운 보컬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오데트와 준이 함께한 싱글 '러브 마이 데이즈'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블렌딩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