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49
연예

'한국 데뷔' 니쥬, 멤버 9인 프로필 필름 공개 완료

기사입력 2023.10.12 09:32 / 기사수정 2023.10.12 09:3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NiziU(니쥬)가 멤버 9인 전원 개인 프로필 필름 공개를 완료했다.

니쥬는  오는 10월 30일 첫 싱글 앨범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를 발매하고 국내 가요계 정식 데뷔를 맞이한다. 
지난 10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한국어로 자기소개하는 콘텐츠 프로필 필름 'NICE TO MeetU, WE NiziU!'(나이스 투 미츄, 위 니쥬!)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마야, 아야카, 리마, 니나, 미이히, 리쿠에 이어 12일 0시에는 리오, 마코, 마유카가 프로필 필름을 오픈하고 팬심을 끌어당겼다.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리오는 매력만점 비주얼을 뽐냈다. 여러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일상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어렸을 때부터 배운 춤을 가장 좋아한다며 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여기에 "앞으로 기대해 줘!"라고 외치는 리오의 활기찬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마코는 멤버들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는 것에서 행복을 느끼고 매일 투 두 리스트(To-do list)와 일기를 작성한다며 리더다운 착실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 "언젠가 전 세계 초콜릿을 맛보는 것이 나의 작은 꿈"이라고 달콤한 소망을 밝혀 러블리 매력 지수를 상승시켰다.

시원한 미소를 가진 마유카는 오랜 기간 익힌 피아노 연주 실력은 물론 고양이를 좋아해 니쥬의 공식 캐릭터인 NIZOO(니주)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할 만큼 다재다능함을 갖췄다. 최근에는 "다양한 헤어 컬러와 메이크업을 시도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있다"며 팔색조 면모를 드러냈다.

한국 정식 데뷔를 앞둔니쥬는 멤버 전원이 어린 시절 사진, 취미, 특기, 별명, 흥미로운 TMI 등을 담은 프로필 필름을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과 친밀도를 높였다.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싱글 1집 앨범 'Press Play'를 발매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