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장민호가 '에세이 ep.2'를 발매한다.
호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장민호의 미니앨범 '에세이 ep.2'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앨범은 6월에 발매된 디지털 싱글 '인생일기' 이후 4개월 만의 신보이며, '에세이 ep.1' 발매 이후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속편이다. '에세이 ep.2'는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주제로 한다.
장민호는 11일 오후 3시부터 앨범 '에세이 ep.2'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앨범에는 포토북, 접지 포스터, 북마크, 스티커, 엽서, 재킷형 포토 카드, 셀카형 포토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포토북에는 장민호의 자필 코멘터리가 실릴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모으고 있다.
그는 피지컬 앨범과 함께 포카 앨범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포카 앨범은 '白(백)', '黑(흑)', '色(색)'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한다. 이 앨범에는 큐알 카드 앨범(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콘셉트 포토 카드(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셀카 포토 카드(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포카 앨범 앱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장민호의 '에세이 ep.2'는 3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장민호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2023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를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 호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