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6
연예

리디아,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재해석…'우당탕탕 패밀리' OST

기사입력 2023.10.09 17:18 / 기사수정 2023.10.09 17:1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우당탕탕 패밀리’ OST에 합류했다.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3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가 발매됐다.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는 그룹 여행스케치가 1994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을 드라마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했다.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리디아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상큼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풍성한 코러스가 한껏 어우러졌다.

'산다는 건 그런 게 아니겠니 원하는 대로만 살 수는 없지만/알 수 없는 내일이 있다는 건 설레는 일이야/두렵기는 해도/산다는 건 다 그런 거야/누구도 알 수 없는 것'과 같이 가슴 깊이 공감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의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프로듀싱한 고병식과 이형석이 편곡에 참여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활발한 앨범 발표는 물론, OST 가창과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