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3
연예

아리아니 한국 방문 확정, 정찬성과 만날까?

기사입력 2011.07.03 16:09 / 기사수정 2011.07.03 16:1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세계 최대 격투기 단체 UFC의 섹시 아이콘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오는 8월 중순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3년 연속 UFC 올해의 링걸 1위에 빛나는 옥타곤 걸로,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귀여운 얼굴로 폭넓은 남성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델, 가수,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미 FHM, 맥심, 플레이보이 등 유명잡지의 커버모델로 활약하며 국내에서도 수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섹시 스타이다.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이번 방한은 아시아 지역 매니지먼트 투어의 일환으로, 방한 기간 동안 화보 촬영, 방송·영화 출연 등의 다양한 국내 활동을 위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또한 UFC에서 활약 중인 국내 선수들과의 팬 미팅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국내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올 3월 UFN 데뷔전을 치렀던 정찬성 선수(코리안탑팀)에게 보냈던 러브콜의 결과가 이번 방한에서 어떤 만남으로 이어질지도 궁금증과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올 8월, 무더운 여름의 열기만큼이나 뜨거운 섹시 아이콘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매력을 기대하며 이번 방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아리아니 ⓒ 코이 인터랙티브]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