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6:26
연예

롯데시네마,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LOL 생중계

기사입력 2023.09.26 09:59 / 기사수정 2023.09.26 09: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중계 스케줄을 공개했다.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준결승 및 결승전이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예정이다. 

특히 초대 챔피언을 향한 도전을 시작하는 e스포츠 황제 페이커(Faker)의 출격에 많은 눈길이 쏠렸다. 

페이커(Faker)는 10년 가까이 되는 기간 동안 최정상급 플레이를 보여주며 역대 최고의 LOL 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그를 앞세운 대한민국 대표팀은 25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28일 준결승을 무사히 통과하며 29일 결승의 승리를 거머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e스포츠 LOL 경기의 첫 아시안게임 승리를 함께 즐기기 위하여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SPOTV와 손잡고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e스포츠 LOL의 첫 승리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준결승은 28일, 결승전은 29일 개최된다.

또 롯데시네마는 LOL 국가대표의 첫 금빛 사냥을 응원하고자 관람객 대상으로 달콤쫄깃육포 및 콜라를 제공해 응원의 기쁨을 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단 롯데시네마는 LOL 경기의 준결승 및 결승은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진출할 경우에만 상영된다고 전했다. 경기 예매와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박세준 팀장은 "e스포츠는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관람하는 것이 박진감 넘치는 느낌으로 관람할 수 있어 이미 많은 팬들이 기다리는 얼터콘텐츠로 입증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여 색다른 콘텐츠를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