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5:37
연예

'나가수' 김조한 전격 합류, 탈락자는 누구?

기사입력 2011.07.01 11:18 / 기사수정 2011.07.01 11:1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누리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가수 김조한이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조한의 소속사 ON3 프로덕션 측은 "김조한이 '나가수'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인정했다. 김조한은 지난 6월 27일 탈락한 가수를 대신해 오는 4일 첫 녹화할 예정이다.
 
그의 특색 있는 음색과 리듬 앤 블루스 장르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이 자문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했다.
 
'나가수' 관계자 측은 "김조한은 뛰어난 가창력에 비해 대중적인 조명을 받지 못한 가수여서 실력있는 가수를 재조명한다는 '나가수'의 취지에 적격이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조한의 합류소식이 알려지면서, 탈락자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연이어 낮은 점수를 기록한 김범수 또는 옥주현이 아니냐는 의견이 조심히 제기되고 있긴 하지만, 이번엔 '나가수 스포일러' 또한 모습을 감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조한은 지난 93년 그룹 '솔리드'로 데뷔해 ‘이 밤에 끝을 잡고’, ‘천생연분’ 등으로 활동, 9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전향했다. 김조한의 '나가수' 첫 도전 무대는 오는 10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윤하, 김조한, 태연 ⓒ MBC]



온라인뉴스팀 이누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