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20
연예

'나는 솔로' 16기 불화설? 남출 모임 쏙 빠진 광수, 알고 보니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9.25 13:53 / 기사수정 2023.09.25 13:5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나는 SOLO(솔로)' 16기 남자 출연자 모임에 광수가 보이지 않아 '불화설'이 제기된 가운데, 영철과 영식이 이를 재빠르게 해명했다.

지난 23일 '나는 솔로' 16기 영철은 "추억 남기기.. 나니까 바꿔줄 수 있는 거야. 변신 잘해야돼 지금! 상철이 형 나 좀 이기적으로 말할게, 형 오늘 좀 멋지다"라고 자신의 발언을 스스로 패러디한 뒤 "위트있게 봐주세요. 상철이 형과 함께하는"이라며 16기 상철과 헤어숍을 방문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영철과 상철은 머리 손질을 받으며 전후 사진을 함께 올렸다. 특히 덥수룩하던 상철의 머리가 짧게 커트 된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그러나 해당 게시물을 올리기 하루 전 영철은 "말 잘해야 돼 지금", "밖이었으면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모른다" 등 광수에게 강한 어조로 이야기한 내용에 대해 "광수 형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별도로 연락을 통해 따로 용서를 구한 상태"라며 사과문을 올린 바 있다.

 

누리꾼들은 "사람이 왜 이렇게 가볍냐", "위트가 다 죽었나 보다", "사과문 올린지 하루만에 자기의 잘못된 언행을 위트로 넘기려는 걸 보니 아직 정신 못 차렸네"라며 영철을 비판했다. 


또한 한 누리꾼은 "광수 형은?"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영철의 사과문 작성과, 사과문 중 "가족 행사로 인해 못 오셨습니다"라고 답을 했다. 

영철은 자신의 사과문에 "사과를 받지 않으셔도 당연한 상황이지만"의 내용으로 두 사람의 불화설 의혹도 제기됐지만, 광수의 근황을 영철이 직접 언급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은 종식됐다.



16기 영식 역시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들 만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상철이 형이 선물해 준 상철 티셔츠. 영수 눈감은 사진 올려서 미안하다"라며 같은 헤어숍을 방문한 글을 올렸다.

영식이 올린 사진에는 영철, 상철 외에도 영호, 영수가 함께하며 '나는 솔로' 16기 남자 출연진이 한데 모인 사진이 공개됐다. 그러면서 "광수 형 이번엔 참석 못 했지만, 다음엔 6명 다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자"라며 자리에 함께하지 않은 광수도 언급했다. 

한편,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PLUS, 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16기 영철, 16기 영식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