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4:14
연예

아이브X선우정아 작사, 특급 조합 '이더 웨이' 오늘(25일) 공개

기사입력 2023.09.25 11: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아이브(IVE)가 첫 번째 타이틀곡을 선공개한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아이브 마인(I'VE MINE)'의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를 선발매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브는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나'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려준다. 특히 '배디(Baddie)',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이더 웨이'까지 각기 다른 무드의 트리플 타이틀곡을 통해 더욱 탄탄한 메시지를 완성할 예정이다.

그중 첫 번째로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이더 웨이'는 몽환적인 신스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나에 대해 노래한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맡아 아이브와 특급 시너지를 예고했다. 아이러니한 현대 사회 속 우리들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와 아이브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독보적인 영상미와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CF 감독 유광굉의 참여로 큰 화제를 모은 '이더 웨이' 뮤직비디오 역시 오늘 오후 6시 완편이 공개된다. 

또 아이브는 이날 오후 5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더 웨이' 음원 발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가장 먼저 베일을 벗는 '이더 웨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