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59
연예

유정수, '그라피티' 카페 기습 방문→극대노…"나 같으면 여기 안 와" (동네멋집)

기사입력 2023.09.25 10:4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 공간 전문가 유정수가 ‘멋집 4호’ 현판을 달지 못한 ‘그라피티’ 카페에 불시 방문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그라피티 카페 사장님이 유정수가 내준 미션을 위해 300만 원을 들인 그라피티까지 지웠지만 결국 멋집으로 선정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과에 아쉬움이 남은 사장님은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다시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폭풍 오열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 소식을 들은 공간 전문가 유정수는 고심 끝에 추가 솔루션을 결정하고 ‘그라피티’ 카페를 급습했다. 하지만 유정수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얼굴이 굳어버렸는데, 그 이유는 처참한 사장님의 몰골 때문. 머리부터 발끝까지 망가진 모습에 유정수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무거운 정적 끝에, “이렇게 있으면 안 된다. 떨어지면 끝인 거냐”라고 말문을 연 유정수는 꼼꼼히 카페를 둘러봤다. 지난 점검 당시 원두 보관을 지적했던 그는 바뀌지 않은 모습에 “원두 내가 뭐라고 했지!”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사장님은 어떠한 변명도 하지 못한 채 굳어버렸다고.

연이어 유정수는 지난번과 조금도 변함없는 모습에 “나 같으면 이 매장 안 온다. 혼나야 한다”라며 결국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는 후문이다. 유정수가 아무 소식을 알리지 않은 채 카페를 떠나면서 추가 솔루션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유정수를 극대노 하게 만든 ‘그라피티’ 카페는 ‘공간 장인’ 유정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6일 방송되는 SBS ‘동네멋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해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