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힙하게' OST에 참여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하현상이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OST 'Please'(플리즈)가 발매됐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특히 '힙하게'는 지난 12회 시청률은 수도권 9.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힙하게' OST 'Please' 가창에 참여하며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Please'는 잔잔한 분위기로 시작돼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이 인상적이다.
특히 "Please, can’t hold you now / 저 멀리서 당신의 / 목소리 선명하게 들려" "Still stay in my mind / 이젠 편히 쉬어요 / 아픔은 여기에 두고 가세요" "아주 멀리멀리 떠나가요 오오 / 남겨진 나의 기억 속에 / 당신의 모습 영원해" 등의 가사가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
'Please' 뮤직비디오는 '힙하게' 속 한지민, 이민기의 감정이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특히 한지민이 할아버지를 잃고 오열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녹음 부스에서 노래를 하는 하현상의 모습도 함께 그려져 긴 여운을 선사했다.
한편, '힙하게'는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