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41

보람상조, 고품격 서비스 상품광고로 눈길

기사입력 2011.06.30 16:59 / 기사수정 2011.06.30 16:5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회장 최철홍, boram.com)가 새로운 상품광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보람상조는 올해 4월 PR 광고에 이어 지난 21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상품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2가지 컨셉을 가지고 소비자들을 찾는 보람상조의 이번 상품광고 중 하나는 장례예식은 사람의 인생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면서도 복잡한 의식이기 때문에 이를 보다 전문적이고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상품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아울러 핵가족 사회로 들어서면서 상조서비스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서비스로 자리 잡은 만큼 보다 믿을 수 있는 상조 전문가 보람상조와 함께해야 한다는 내용이다.
 
보람상조는 이러한 광고내용을 뒷받침하듯 21년 전통으로 쌓인 노하우와 전국 300여 개의 직영시스템, 장례지도사를 포함한 2,000명의 전문인력으로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서비스 제공으로 유명하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힘든 일을 겪은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고자 고품격 서비스를 원스톱 토털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는 보람상조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람상조의 서비스를 알려 힘든 일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상품설명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사랑, 봉사, 정성'이라는 설립정신과 함께 고객 한 분, 한 분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행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보람상조]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