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맛있는 남자"에 윤상현 닮은 꼴 출연자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되고 있다.
올 리브TV의 인기프로그램인 '맛있는 남자'는 배우 오지호와 오병진, 김치영, 윤기석 등이 출연, 1억의 소자본으로 외식업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리얼 창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창업정보의 바이블로 큰 호응을 불려 일으키며 올'리브 TV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매 회 시청률을 올리고 있다.
특히, '맛있는 남자'의 막내이자, 남자김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김치영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까칠하고 스마트한 성격으로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사업가의 카리스마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윤상현과 조승우를 합쳐놓은 출중한 외모까지 겸비해 여성 팬들이 급증하면서, 성공한 젊은 사업가에서 인기 방송인까지 연일 주가를 올리고 있다.
"맛있는 남자"는 배우 오지호의 번쩍이는 사업 기질과 쇼핑몰 계의 마이다스 손 오병진의 색다른 모습 등 다양하고 유익한 창업정보와 성공 노하우를 공개하며 연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맛있는 남자"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일요일 저녁 11시 올'리브 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김치영 ⓒ 올 리브 TV "맛있는 남자" 캡처]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