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25
연예

"언제나 목숨을 걸었다"...'무빙', 피날레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09.14 12:44 / 기사수정 2023.09.14 12:44

이효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화제의 웹드라마 '무빙'이 피날레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마무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대격돌을 예고하는 피날레 포스터가 등장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소중한 것을 위해 언제나 목숨을 걸었다”라는 문구와 함께 최후의 결전을 앞둔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비밀 요원 3인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주축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한 북한군의 리더 박희순과 북한 기력자 양동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원 고등학교 3인방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과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역시 향후 에피소드에서 펼쳐질 대결을 준비하듯 비장한 표정을 드러냈으며, 안기부 핵심 세력 문성근과 김신록 역시 포스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종영까지 단 3개의 에피소드만 남긴 '무빙'에서 이들이 각자가 지닌 능력으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대결 속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공개 후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자리했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공개했다. 20일에는 마지막 에피소드 3개로 총 20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