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0:33
게임

'SUPERSTAR JYPNATION', 2PM 콘서트 현장 부스 운영…포토카드 증정

기사입력 2023.09.07 17: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UPERSTAR JYPNATION'가 2PM 콘서트에서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

7일 달콤소프트는 K-POP 리듬게임 'SUPERSTAR JYPNATION'에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 '이것밖에는 없다'와 트와이스(TWICE) 'Trouble'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2PM의 콘서트 '2PM 15th Anniversary Concert It’s 2PM'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2PM은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PM 15th Anniversary Concert It’s 2PM' 콘서트를 개최한다. 'SUPERSTAR JYPNATION'은 이 콘서트 현장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2PM 콘서트 이벤트 미션 클리어를 인증하거나 콘서트 기념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2PM 포토카드 경품을 제공한다.



주요 업데이트로는 데이식스 영케이의 '이것밖에는 없다'와 한정 테마 카드 업데이트가 있다. 이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들은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게 된다.



더불어 트와이스 'Trouble'과 새로운 테마 카드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테마 카드에는 레트로하면서도 힙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SUPERSTAR JYPNATION'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JYPNATION'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