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00
연예

'내거해' 윤은혜-강지환, 막방 촬영서 '신혼부부' 모습 물씬

기사입력 2011.06.27 21:37 / 기사수정 2011.06.27 21:37

박혜진 기자
 


▲'내거해' 강지환-윤은혜 제주도 촬영 관련 사진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SBS 월화극‘내게 거짓말을 해봐’(이하 내거해)의 강지환과 윤은혜가 신혼부부 같은 느낌으로 촬영을 했다.
 
27일 공개된 ‘내거해’ 스틸 컷에서 강지환과 윤은혜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신혼부부를 방불케 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동행한 류승수가 뽀뽀를 제안하자 강지환은 윤은혜의 볼에 실제로 입맞춤 했다는 후문.
 
이어 류승수는 홍수현을 향해 카메라 세례를 펼친데 이어, 무릎을 꿇고 홍수현을 끌어안는 모습으로 이혼직전까지 갔던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내거해’는 28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그동안 ‘내거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거해'의 뜻이 '내게 거짓말을 해봐'라는 뜻도 있지만, 이는 기준이 아정을 향해 내거가 되어달라는 프러포즈이기도 하다. 이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꼭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종영까지2회만을 남겨 두고 있으며, 내달 4일부터는 지창욱, 유승호, 윤소이, 신현빈, 전광렬, 최민수 주연의 '무사 백동수'가 후속으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사진= ⓒ SBS ]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