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1
연예

'남자의 자격' 김태원 배낭여행송 공개, "여행이 녹아있는 곡"

기사입력 2011.06.27 08:32 / 기사수정 2011.06.27 08:3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부활 김태원이 서호주 배낭여행 중 만든 '배낭여행송'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는 장장 5주에 걸쳐 방송 중인 '아저씨, 배낭여행을 가다'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필버라 팀(김태원 이윤석 양준혁)과 킴벌리 팀(이경규 김국진 윤형빈 전현무)은 9박10일간 배낭여행을 떠났다.

김태원은 틈틈이 이윤석, 양준혁과 함께 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여행송을 만들었다. 이유는 배낭여행을 하면서 보고 느낀 감동을 오랫동안 기억하기 위해서.

방송 말미 멤버들은 김태원이 작사 작곡한 '배낭여행'을 부르며 다시 한번 가슴에 되새겼다.

'바오밥 앞에서 여권 흘린 국진이', '카리지니에서 물에 빠진 스펀지', '대구댁과 VJ 얼레리 꼴레리' 등 여행하면서 겪은 일들을 녹여낸 가사가 더욱 생생한 감동을 선사했다.

김태원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구체적인 공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김태원이 작곡한 '배낭여행송' 음원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남격' 신원호PD는 "아무래도 이 노래는 사연도 있고 재미있어서 찾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방송 말미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박칼린 음악감독이 이끈 '하모니 합창단'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 선보이는 '청춘 합창단'이 베일을 벗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남격' 멤버 김태원이 총지휘를 맡은 가운데 오는 9월에 열리는 합창대회까지 대장정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남자의 자격 ⓒ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방송 캡처]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