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48
연예

이진혁 멘붕에 빠트린 윤지성 충격 한마디 "대휘는 빠지게 됐어" (뮤직인더트립)

기사입력 2023.08.31 15: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직인더트립’의 가수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이른바 ‘배로투어’에 출격한다.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를 담은 여행기다.

첫선을 보이는 ‘뮤직인더트립’ 1회에서는 아이돌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좌충우돌 청춘여행기에 나선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서로의 최근 근황을 물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이대휘는 소속되어 있는 ‘AB6IX’ 해외투어 중이라고 밝히고, 이진혁은 드라마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등 바쁜 일상을 공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윤지성은 두 동생들에게 “너무 바쁘면 빠져도 돼”라는 장난을 쳐 시작부터 '찐친'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여행 이름을 ‘배로투어’라고 지으며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돌입한다. ‘배로투어’라고 짓게 된 이유가 이대휘의 센스 때문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들의 좌충우돌 여행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하지만 여행 당일 윤지성은 이진혁에게 “대휘는 빠지게 되었어”라는 충격적인 한마디로 그를 멘붕에 빠지게 한다. 이진혁은 갑작스러운 이대휘의 불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대휘가 여행에 불참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함께라면 행복도, 기쁨도 2배인 이들의 여행기는 오늘 31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