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26 23:13
6월 26일 오후 10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박봄이 수박 다이어트로 인형 몸매로 변신했다고 밝혀 화제다.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투애니원은 컴백 무대를 갖기 전 MC들과 함께 무대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MC 아이유가 박봄에 "요즘 인형 몸매가 화제"라며 몸매 관리 비법을 묻자, 박봄은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굳이 비법이 있다면 요즘 수박을 많이 먹고 있다. 밥 대신 먹는다"고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참고하겠다"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투애니원은 산다라박이 빗자루 머리를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차림으로 컴백무대에 나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들의 스타일을 만화 '드래곤볼'에 비유, 산다라박은 '베지터 머리', 공민지는 '트랭크스 머리'라고 평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2PM, 2NE1, 에이트, 레인보우, 에프엑스, 김현중, 허영생, 휘성, 케이윌 등이 무대에 올랐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교과서만 보고 대학갔어요'랑 비슷한 거 아닐까요? // ID : jwb****
▶ 박봄 수박 다이어트라니, 기사 제목 보자마자 수박 먹고 싶다 // ID : chatte*****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인기가요, 2NE1 컴백 '산다라박 빗자루 머리' 눈길 [생생TV]
▶이번에도 '올킬', 2NE1 신곡발표 '내가 제일 잘 나가'
= 작가 김수현이 임재범 극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현 작가는 가수 임재범의 콘서트에 다녀온 뒤 "확실한 존재감이 무대를 채웠고, 요즘 그가 잘 풀려가는 것이 뿌듯한 사람으로서 행복했다"며 임재범을 극찬했다.
▶ 김수현 임재범 극찬, "임재범은 확실한 존재감"
김수현 작가가 가수 임재범의 콘서트를 다녀온 뒤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수현 작가는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임재범 가수 콘서트에 다녀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수현 작가는 초반에는 밴드의 연주 소리가 너무 컸지만 시간이 갈수록 좀 나아지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임재범 가수는 너무나 확실한 존재감으로 세 시간 가까이 무대를 꽉 채웠고 요즘 그의 잘 풀려가는 일에 공연히 뿌듯한 사람으로서 충분히 행복했어요"라며 "원래 록커라서인지 록 공연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군요"라며 극찬했다.
한편, 임재범은 '임재범 2011 콘서트-왕의 귀환'으로 2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두 번째 콘서트를 연 뒤 지방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김수현작가가 임재범 음색에 맞는 명품드라마 하나 써주면 좋겠다. 임재범 노래가 OST에 잘 어울리는… // ID : apple6**
▶ 저도 콘서트 보고 싶어요. 임재범님 계속 잘 풀리시면 좋겠고, 9월 말 김수현 작가님 차기작도 너무 기대 됩니다 // ID : thesky**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오연수, 임재범 콘서트에 지인들과 참석 "시아주버님 공연 보러 왔어요"
▶임재범 콘서트 암표가 100만원 씩이나? "너무비싼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