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글로벌 NO.1 시상식 ‘2023 Asia Artist Awards’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에서 열린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3 AAA’)는 오는 12월 14일(목)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PHILIPPINE ARENA)’에서 개최를 확정,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축제로 찾아온다.
필리핀 아레나는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돔 공연장으로 올해 BLACKPINK(블랙핑크),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TWICE(트와이스)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월드투어 무대가 되기도 했다.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연장에서 열리는 ‘2023 AAA IN PHILIPPINES’ 역시 역대급 규모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6년 처음 개최된 ‘Asia Artist Awards’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2022 AAA IN JAPAN’은 내로라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NO.1 글로벌 시상식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한 해를 빛냈던 영화, 드라마, K-POP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3 AAA’는 올해 더욱 커진 스케일의 페스티벌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하는 ’2023 AAA’는 아시아 스타들과 클래스가 다른 축제의 장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를 향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사진=AAA 조직위원회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