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고현정의 ‘마스크걸’ 홍보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8일 고현정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SNS 및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고현정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넷플릭스 ‘마스크걸’ 제작발표회부터 매거진 촬영 현장까지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
그는 극 중 역할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긴 생머리와 밝은 표정 등 ‘마스크걸’ 속 김모미를 완전히 지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현정은 화려한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빛내는가 하면 사전 시사회에서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
여기에 문숙, 나나, 신예서 배우와 함께 콘텐츠를 촬영하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 분위기 속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극 중 관계와 달리 화기애애한 3대 모녀와 과거 모미, 현재 모미가 함께 미소지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편, 고현정은 ‘마스크걸’을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에서 세상을 들끓게 한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로 분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3인 1역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그간 축적해온 오랜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마스크걸’은 지난 18일 넷플릭스에 전편이 공개됐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