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9월 4일 오후 8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1집 'WHY..' 컴백쇼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데뷔한 KOZ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와 동시에 발매한 싱글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는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중계한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 소식과 동시에 앨범 선주문량이 32만 장을 돌파한 가운데 극장 중계 또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극장 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 극장 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 티켓과 멤버들의 얼굴이 인화된 사진 3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1좌석당 1개씩 증정한다.
또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 중계는 28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오픈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르세라핌에 이어 두 번째로 극장에서 아티스트 컴백쇼를 생중계한다. 극장이 영화 관람 외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 5월 1일 걸그룹 르세라핌의 컴백쇼를 중계했고, 예매 오픈과 동시에 티켓이 매진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또 콜드플레이, 메탈리카, 2PM 이준호 등 해외에서 진행한 아티스트 콘서트를 중계해 많은 관심을 이끈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