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정경호가 애장템을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VOGUE KOREA)에는 '배우 정경호가 런던 여행에 가져온 필수 아이템은?! 데뷔 20주년 기념, 정경호의 가방 속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경호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영국 런던에서 화보 촬영을 했다. 그는 "20주년 이후로도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가방 속 애장품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백' 콘텐츠도 진행했는데, 이때 정경호는 "제 소지품을 한번 공개하는 게 어떻겠냐고 해서 캐리어랑 가방을 들고 왔다. 왜 남의 가방이 궁금한지 이해는 안 가지만 궁금하시다니까. 정말 제가 갖고 다니는 물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솔직함을 보였다.
가방 안에는 카메라부터 향수, 교통카드, 무선 이어폰, 안경 등이 들어 있었다. 캐리어 안에는 참치통조림, 라면, 과자 등 각종 한국 음식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중 정경호는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비장의 무기가 있다"면서 매운볶음면 소스를 꺼냈다.
그는 "광고 아니다. 광고가 들어왔으면 좋겠다"며 "원래 해외에 가면 볶은고추장을 많이 가지고 다닌다. 이번엔 매운볶음면 소스를 들고 와봤는데 김치를 안 들고 다닐 정도의 화끈한 맛이 있다. 모든 음식에 뿌려 먹는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VOGUE KORE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