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42
연예

성숙해진 정동원,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9월 1일 발매

기사입력 2023.08.26 12: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정동원이 신곡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정동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정동원은 올화이트 컬러 수트를 착용한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동원은 부쩍 성숙해진 분위기와 긴 앞머리의 검은 생머리가 돋보이는 투명하고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와 함께 신곡의 타이틀인 '독백'과 '2023.09.01 6PM'이라는 발매일시가 표기되며 발매를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윤명선 작곡가가 극찬한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치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다.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정동원은 최근 MBN ‘지구탐구생활’에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했으며,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의 선공개 신곡 ‘독백’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