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0
연예

'마스크걸' 과몰입 탈출…웃음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2023.08.25 09:06 / 기사수정 2023.08.25 09:0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마스크걸'이 공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모두가 궁금해하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스크걸'이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현장을 포착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지독한 악연으로 얽힌 극 중 관계와 달리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먼저 살인을 저질러 수감 생활을 하던 중 편지 한 통을 읽고 어떻게든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년의 김모미로 분한 고현정은 김용훈 감독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모니터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고현정은 벽을 타는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였다. 아들을 살해한 범인을 끈질기게 추격하는 김경자 역을 맡은 염혜란은 물에 젖은 것도 개의치 않는 듯 모니터링에 열중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다. 



파란만장한 인생의 굴곡을 겪는 김모미를 연기한 고현정, 나나, 이한별 배우는 우울하고 처연한 눈빛을 벗어던지고 환히 웃는 모습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김경자가 광기의 추격을 펼치던 장면에서도 유쾌한 팀워크가 돋보였다. 

나나와 한재이는 섬뜩한 피 분장을 하고 있으면서도 서로를 바라보며 한껏 상기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두 손을 쥐고 파이팅하는 포즈를 취하는 안재홍과 이한별 그리고 이들의 직장 동료는 입가에 띤 훈훈한 미소로 '마스크걸'에 과몰입해 아팠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은 물론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면면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은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장면을 완성해 낸 비결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