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23일 프리 데뷔 앨범 'Frame the Blueprint: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백전무패'를 통해 신인의 패기 넘치는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Frame the Blueprint: Prelude to Possibilities'은 앨범명을 통해 흥미로운 모험의 시작을 나타내고 음악적 노력에서 기다림 없는 가능성과 무한한 기회를 시사한다. 'Prelude'은 소개나 개막을 의미하여 다음으로 오는 것, 즉 그들의 음악적 이야기의 전개를 암시하는 의미를 담았다.
티아이오티의 이번 프리 데뷔 앨범에는 더보이즈 선우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인 첫 번째 트랙 '디스 이즈 아워 턴(This is our time)', 타이틀 곡이자 패기 넘치는 신인의 모습을 맘껏 드러내는 '백전무패(百戰無敗)', 멤버 김민성과 홍건희의 첫 자작곡 '번지(BUNGEE)'를 포함해 '서핑(Surfing)'과 '스타라이트(Starligh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지난 2001년 발매된 클릭비의 히트곡 '백전무패'를 리메이크했다. 티아이오티는 '백전무패'를 다이나믹한 보컬과 강렬한 템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재해석, 가사에는 '지금부터 우린 절대로 안 져'와 같은 당차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티아이오티는 'This Time Is our Turn'을 줄여서 그룹명에 '이번엔 우리 차례'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이날 공개되는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를 통해 신인의 패기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