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9
연예

전홍준 대표, 피프티 피프티 월말평가 불참? '거짓말 들통' (뒤통령)

기사입력 2023.08.21 18:01 / 기사수정 2023.08.21 18:0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전홍준 대표 측이 그룹 피프티 피프티 월말 평가에 참석한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유튜버 이진호의 '연예 뒤통령' 채널에는 '그알 제보자 소름돋는 이유.. 피프티 피프티 월말 평가 영상 입수'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버 이진호는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가 멤버들의 월말평가에 한번도 참석한 적이 없다는 말에 대해 영상으로 반박했다.

이는 전홍준 대표 측이 보내온 영상으로, '전홍준 대표가 본인의 갤럭시 폰으로 직접 찍은 영상'이라는 자막과 함께 멤버들의 월말평가 영상이 담겼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시호와 새나 등이 연습생 시절 월말 평가에 참가했고, 2021년 06월 29일 피프티 피프티 월말 평가라는 제목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말미에는 "전준홍 대표는 '피프티 피프티 월말 평가에 단 한차례도 빠진적이 없었다'고 밝혀왔다"라며 "자료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는 자막이 더해졌다. 

앞서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 계약 분쟁과 관련해 다뤘으나, 반송 이후 멤버들의 가족 인터뷰를 담거나, 개인의 의견으로 정산 문제를 짚는 등 피프티 피프티 편파 방송이라는 의혹이 더해졌다. 

또한 시청자들은 해당 방송에 대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에 115건 이상의 민원을 제기하는 등 항의를 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