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35

[이 시각 헤드라인] 이승연 망사, '최고의 사랑' 해피엔딩

기사입력 2011.06.24 09:15 / 기사수정 2011.06.24 09:16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24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배우 이승연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촬영에서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여 화제.

 ▶ 이승연 망사 패션, '파격적 화보 공개'

배우 이승연(43)이 패셔니스타 다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이승연은 비쥬얼디렉터 박만현 실장을 만나 파격적인 화보를 촬영했다. 이승연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의 콘셉트는 섹시하면서 시크한 절제된 노출로 섹시미를 극대화 하는 것. 이에 이승연은 검은 가죽 재킷과 망사 스타킹을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촬영에 참가한 스태프들은 아이를 둔 엄마답지 않은 이승연의 완벽한 몸매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정말 애엄마 아닌 것 같다" - 누가 40이 넘은 애엄마로 볼지,,,,,,, 역시 미모 출신이라 다른가봐.  // ID : late****
▶ "미친 몸매?"- 정말 보정없는 거 맞음?? // ID : sohy12****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이승연, 토크쇼 위해 두 달간 '6kg' 파워 다이어트
이승연, 방송 중 속옷 벗어 던지는 파격 퍼포먼스 '화제'



=  MBC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마지막회에서 시청자의 바람대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됐다.

▶ '최고의 사랑' 마지막회, 꽉 찬 해피엔딩 '이색 마무리도 눈길'

'최고의 사랑'이 꽉 찬 해피엔딩을 선보이며 종영했다.

23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박홍균 외 연출, 홍정은 외 극본)에서는 독고진(차승원 분)이 토크쇼에서 구애정(공효진 분)과의 열애사실을 공개하고 정식으로 그에게 프러포즈했다.

이에 둘과 관련된 기사에는 끊임없는 악플이 달렸으며 독고진은 예정됐던 CF와 영화들이 줄줄이 취소되며 큰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둘은 우여곡절 끝에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으며 결혼을 했다. 또한, 전 국보소녀 멤버들이 결혼식 들러리를 서 주며 훈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게 해주기도 했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독고진이 마트에서 아기 기저귀와 분유를 카트에 담는 모습이 담겼다. 시간이 흘러 구애정과 독고진 사이에 딸이 태어났던 것. 결혼 후에도 독고진은 최고의 남편과 딸 바보 1위를 차지하며 가정적인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다.

강세리(유인나 분)과 윤필주(윤계상 분) 역시 같이 중국으로 떠나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암시해 드라마 해피엔딩에 한 몫을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작가님 좋아요" - 정말 끝까지 깨알 같은 재미를 주시네요. 앞으로도 재밌는거 많이 써주세요. // ID : nj67****
▶ "진심 재미잇엇어요" 마지막 반전..캬~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고생이 많으셨어요.  // ID : dksd****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최고의 사랑' 독고진 동영상 실체? "구애정 지켜달라" 유언
'최고의 사랑' 차승원, 공효진에 프러포즈 "네가 책임져"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