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 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dam] 두산베어스 공식홈페이지의 '곰들의 대화'에 ID 'hicyy940'님께서 '이번주, 다음주 최상의 시나리오'라는 제목으로 글을 작성해주셨는데요.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두산의 다음주까지 대진은 기아-넥센-LG
LG의 다음주까지 대진은 SK-삼성-두산 입니다.
현재까지 두팀의 승차는 6.5게임인데요. 만약 LG가 SK와 삼성전을 모두 1승 2패로 루징시리즈로 가져가고, 두산은 기아와의 경기가 우천취소로 1경기만 열리고 여기서 1승을 챙긴 후 넥센전에서 스윕한다면 두 팀의 승차가 대략 3.5게임차 정도가 될 것이라는 건데요.
여기서 만약에 다음 주말 LG전을 두산이 스윕내지 위닝시리즈로 가져간다면 4위진입이 좀 가시적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글이었습니다.
물론 주말엔 태풍으로 전국적인 비 예보가 내려져 있는 상황이고, 저 시나리오는 다분히 두산팬의 눈으로만 본 '최상의 시나리오'니 LG팬분들이나 다른팀 팬분들은 너무 노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본 두산팬들은 "이왕 최상의 시나리오니 그냥 10연승정도 합시다", "이렇게만 되면 좋겠다", "두산 상승세 좀 이어가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도 요즘 두산의 상승세가 좀 오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김광수 감독대행 ⓒ 두산베어스 제공]
두산 논객 : Sod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