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8:41

대한민국 여성들은 지금 '우유남' 이민호 '윤성앓이'

기사입력 2011.06.23 18:03 / 기사수정 2011.06.23 18: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우유남'으로 불리는 배우 이민호가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를 뜻하는 '우유남' 이민호는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황은경, 최수진 극본, 진 혁 연출)를 시청하는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남성들 사이에서는 이민호 패션 따라잡기 열풍으로 이민호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시티헌터'에서 이민호가 입은 옷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너도나도 이민호와 같은 '우유남'이 되기 위해 그의 패션을 따라 하고 있다.
 
지난 1회 방송에서 입고 나온 네이비 컬러의 넓은 카라와 슬림한 핏이 시크한 스타일을 표현한 트렌치코트는 방송 직후, 완판이 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7회분에서 입고 나온 트루젠 브랜드의 그레이 카디건 패션 또 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자연스러움이 돋보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인 그레이 카디건 패션은 프린트가 강렬한 팬츠와 함께 매치해 위험한 상황에 놓여있는 이민호의 또 다른 면모를 잘 나타낸 패션이다.
 
이처럼 이민호의 패션은 곧 패션의 정석이다 할 정도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다음 회에선 이민호가 어떤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일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증폭되고 있다.
 
[사진 = 시티헌터 ⓒ SBS]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