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4
연예

이지훈, ♥아야네 생각뿐…"사랑하는 사람과 여행, 최고 행복"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08.16 15:16 / 기사수정 2023.08.16 15:16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결혼 2년차 새신랑 이지훈이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72회는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제이쓴,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여행 명소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르헨티나는 왈리추 동굴 투어,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한 여행 장소들은 물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명소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지훈은 랜선 여행 중 아내만 생각하는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한다.

결혼 2년차인 새신랑 이지훈은 특히 아르헨티나의 '세로 프리아스'에서 승마 체험을 하는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을 보고 감격한다.

이지훈은 "행복이 어디 있겠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곳에 가는 게 최고다"라며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는 전언. 

이에 더해 이지훈은 "같이 달리면 대박일 것 같다. 풍경이 이루 말 할 수 없을 것 같다"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제이쓴 역시 "너무 보기 좋다"며 동감한다고.

한편 '다시갈지도'는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