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3
연예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구, 상상도 못한 우정 출연…충무로 대표 형제의 시너지

기사입력 2023.08.16 14:38 / 기사수정 2023.08.16 14: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가 배우 엄태구의 우정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돼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낙원의 밤', '안시성', '밀정'과 '구해줘2'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호평을 자아낸 엄태구가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우정 출연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엄태구는 황궁 아파트 밖에 살아남은 생존자로 분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연기를 선보이며 짧은 등장만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잉투기', '가려진 시간'에 이어 친형인 엄태화 감독의 작품에 또 다시 얼굴을 비친 엄태구의 우정 출연은 충무로를 대표하는 형제 감독과 배우의 협업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태화 감독은 "엄태구가 맡은 역할은 영화 중간에 등장해 극의 흐름을 잡아주는 인물이다. 그래서 존재감이 확실한 배우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엄태구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스크린을 장악하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관객들의 호평 열기에 힘입어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