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10
연예

오메가엑스, 스마일미 첫 주자 발탁…팬들과 지속적 소통

기사입력 2023.08.08 10:3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플랫폼 스마일미의 첫 주자로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발탁됐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8일 자체 개발한 AI 감정 매칭 이모티콘 제작 플랫폼 ‘스마일미’를 리뉴얼 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용자 환경·경험(UI·UX) 개선을 통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마켓 기능을 추가해 스마일미에서 사용 경험이 실물 상품으로 전달되는 보상 시스템을 구축해 선보였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와 콜라보 한 ‘스타존’을 선보인다. 스마일미에서 제공하는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즐기며,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달콤커피 교대역점이 스타존 첫 설치 매장으로 선정돼 즐겁고 색다른 서비스를 구현한다.

스타존에서 선보이는 첫 아티스트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 오메가엑스가 선정됐다. 오는 14일부터 ‘FOR X DREAM’을 주제로 문화 놀이터를 제공한다.

팬들을 위해 기존에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사진 및 굿즈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오메가엑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리미티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현장에 방문해 팬들과 만나 즉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임유엽 대표는 “다양한 리뉴얼 프로모션을 기획해 8일 첫날 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스마일미’라는 의미에 맞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며 “브랜드와 아티스트, 그리고 팬들이 즐기는 온라인 놀이의 장으로 성장해 앱 사용자의 편의와 즐거움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