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41
연예

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추석 연휴에 만난다…9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3.08.08 09:22 / 기사수정 2023.08.08 09: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올 추석 9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베테랑'(2015), '엑시트'(2019), '모가디슈'(2021)와 '밀수'까지 재미와 완성도를 담보하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작사 외유내강의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매 작품 도전과 변신을 거듭해온 배우 강동원이 유쾌한 캐릭터로 돌아와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불타는 설경을 배경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강동원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분한 강동원은 화려한 언변부터 시원하게 휘두르는 칼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현란한 언변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천박사의 생동감 넘치는 활약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새로운 의뢰인 유경(이솜)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서 시작되는 예기치 못한 사건들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천박사와 함께 진짜 사건에 뛰어든 ‘유경’, 천박사의 기술 담당 파트너 인배(이동휘), 천박사와 오랫동안 함께해온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까지 저마다의 능력을 갖춘 유쾌한 팀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특히 정체불명의 상대에 맞서는 천박사의 화려한 액션부터 이색적인 공간에서 느껴지는 신선한 볼거리는 올 추석 전 세대가 함께 즐길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짧은 등장만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허준호)은 정체를 궁금케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추석 연휴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