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라의 럭셔리 집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가수 이소라의 집'이라는 제목과 함께 이소라의 파주 집 사진이 여러 장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의 집은 잔디와 나무가 어우러진 드넓은 정원과 독특한 디자인의 현대식 외관 건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그녀의 럭셔리 하우스는 내부 모습이 공개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과 상상력을 자극했다.
이소라 집처럼 스타들의 환상적인 저택 모습을 모아봤다.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새 보금자리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는 3대가 함께 사는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새집이 소개됐다.
공개한 집은 3대가 함께 사는 집다운 모습으로 서로의 편의를 위해 독립된 공간을 확보 해 인테리어 돼 있었으며, 원목 소재의 가구로 꾸며져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침실과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하게 꾸며진 욕실이 눈길을 끌었다.
또, 베란다에는 온 가족이 모두 앉을 수 있는 크기의 스파와 그네 벤치가 설치돼 있다.
지난달 9일에는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초호화 집 자랑에 나서 재벌 2세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준수가 공개한 집 풍경에는 커다란 정원과 아름다운 연못, 지하에 각종 주류들을 모아 논 미니바, 고급스러운 째즈바 등 럭셔리 초호화 저택의 진수를 드러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탄성의 시선이 쏠린 바 있다.
[사진 = 이소라 집, 홍서범-조갑경 집, 김준수 집 ⓒ온라인 커뮤니티,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캡처, 김준수 트위터]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