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11
연예

은지원 "연애는 꽝…많이 안 해봤다" 의외의 고백 (돌싱글즈4)

기사입력 2023.08.04 13:46 / 기사수정 2023.08.04 13:4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돌싱글즈4'의 MC 은지원이 '연애 바보'임을 셀프 폭로한다.

6일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둘째 날을 맞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첫날 저녁, 자기소개를 하며 이혼 사유를 공개한 10인의 돌싱남녀는 둘째 날을 맞아 드디어 첫 번째 데이트에 들어가면서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인다. 

이런 가운데 스튜디오 MC들도 지난 방송에서의 진행 실력을 서로 평가하는데, 이중 유세윤이 "(은)지원이 형이 연애 선수니까"라고 돌발 발언을 하자 은지원은 즉각 손사래를 치며 해명 타임을 갖는다. 



은지원은 "연애는 완전 꽝, 젬병이다. 살면서 연애는 의외로 많이 안 해봤다"라고 털어놓는 것. 그러면서 그는 "'돌싱글즈4'를 지켜보면서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떨까'라는 몰입이 많이 되고 있다"고 해, 잠자던 '연애 세포'가 마구 깨어나고 있다는 희소식을 전한다.

이를 듣던 이지혜는 유일한 싱글 MC인 오스틴 강에게 "데이트에 나갈 때 은지원을 같이 데리고 다녀라"고 권한다. 그러나 오스틴 강은 "지원이 형은 알아서 잘하시지 않을까…"라며 정중히 거절한다. 이에 '돌싱 선배' 이혜영은 다시 한번 "연애에 관련해서는 많이 도와줘야 할 것 같다"고 오스틴 강에게 강력 요청해 모두를 빵 터트린다.

'돌싱글즈4' 미국 편 3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