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인 배우 성태가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봄을 설렘으로 물들인 웹드라마 ‘해피메리엔딩’으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 성태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작품 속에서 선보인 면모와는 또 다른 성태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성태는 물오른 비주얼과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한다. 베이지색의 니트를 소화한 그는 이어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으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어지는 이미지에서는 성태의 훈훈함이 돋보인다. 티셔츠와 셔츠 등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통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 프로필은 다채로운 콘셉트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해 눈길을 끈 동시에 그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이처럼 성태는 새 프로필 이미지에서 ‘인간 팔레트‘ 같은 남다른 소화력을 선보였다. 웹드라마 ‘알바해봤썸?‘을 시작으로 연기 활동에 기지개를 켠 성태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성실하게 걷고 있다.
한편, 성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타고난 재능을 가진 실력파 래퍼 준 역으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꾸며주는가 하면, 웹드라마 ‘해피메리엔딩’에서는 공격력 만렙의 결혼식 반주자이자 카페 사장 재현 역을 빈틈없이 소화해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 = DSP미디어, 알비더블유(RBW)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