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26
연예

2PM 'Hands up(핸즈 업)',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1.06.20 22:25 / 기사수정 2011.06.20 22:25

박혜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혜진 기자] 그룹 2PM의 컴백 신곡 'Hands up(핸즈 업)'이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20일 공개된 정규 2집 앨범 '핸즈업' 음원은 같은 날 벅스, 멜론, 도시락,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선 상황.

2PM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듣는 순간 모두를 압도할 2PM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 'Hands Up'은 이들이 최초로 부른 클럽 곡으로, 강렬한 전자음과 드럼이 만든 중독성강한 멜로디에 반복돼 귀를 감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며 "노래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거침없이 고조되는 'Hands Up'은 듣는 순간 춤을 안 추고는 못배길 수 없게 할 것이다. 여기에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2PM스타일과 매력, 원더걸스 소희의 귀여운 나레이션의 조화는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켜 주고 있다"고 말했다.

다소 어두웠던 분위기에서 벗어나 밝고 화사함으로 치장된 2PM의 이번 새 앨범 'Hands up'은 농염하고 짙은 이들의 매력을 더욱 살려내 마치 데뷔 앨범이었던 '10점 만점에 10점'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은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멤버 준호와 준수의 자작곡 '기 빗 투 미(Give it to me)'도 수록돼있어,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음악적 이해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2PM은 오는 24일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재개한다.

[사진 ⓒ CGV 제공]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