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의 게이머들을 위한 세번째 정기 모임을 지난 18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전국 각지에서 '카르마'를 즐기는 열혈 유저를 초청하여 진행된 정기 모임은 신규 맵 '뉴 포트리스'와 신규 모드 '주먹전' 및 '권총전', '클랜 매칭 시스템' 등 향후 업데이트 될 신규 컨텐츠를 소개하고 게임 개발자와의 즉석 Q&A를 진행했다.
유저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게임의 궁금증을 해소한 참석자들은 곧바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한사랑 마을'로 이동해 '수아를 도와주세요' 이벤트 후원 물품인 쌀 1톤을 직접 전달하고 장애아동이 생활하는 마을 내부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푸짐한 먹거리가 제공된 바베큐 친목 파티와 '카르마 즉석 빙고',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미니 게임 대결로 게임 개발자와 유저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흥미진진한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카르마' 게임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재영 팀장은 "제주도, 대구 등 지방에서 정기 모임 참여를 위해 서울로 달려오는 등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여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하반기에도 열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 및 정기 모임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카르마 정기모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