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가 6월 15일부터 7월 4일까지 '미남, 미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포토북 제작 업체 '자유'와 제휴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남, 미녀 콘테스트'는 외모에 자신 있는 '헤바 클로니아' 유저라면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사진을 등록하여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 유저 투표를 통해 미남, 미녀를 선발한다.
1등 발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4일 발표하며, '헤바 클로니아'의 공식 미남, 미녀로 선발된 1등에게는 명품지갑과 이벤트캐시 100만원, 2등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미남, 미녀로 선정되지 못한 유저라도 사진등록, 투표, 사진 퍼가기 등 프로모션에 참여만 하면 제휴사 '자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토엽서Book 무료이용권을 100% 증정해 모든 유저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최윤선 팀장은 "헤바클로니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캐주얼 MMORPG로 여성 회원의 비율이 30%이상으로 다른 MMORPG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편이다"며, "여성 유저와 성인 유저의 비율이 높고 커플인던, 커플매칭 등의 커플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녀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헤바 여신의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헤바 클로니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heva.windyzone.com )와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vaCloni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헤바 클로니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